트밀에 적응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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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nDiary 정보

  • 날짜: 2018-01-11
  • 종류: 지속
  • 장소: 스포츠타운
  • 거리: 10km
  • 시간: 43'20" (15:00-15:43:20)
  • 속도: 13.85km/h
  • 페이스: 4'20"/km
  • 작성: 2018-01-11
-2018년1월11일 목요일 날씨:겁나춥네~흐림
-훈련장소:스포츠타운
-훈련목적: 트레드밀적응하기

-총훈련거리10km:43분20초
-워밍업11.5km/~12km 3km
-빌드업14.3km/h~14.5km/h 3km 회복400m
-빌드업14.5km/h~15.2km/h 2km 회복600m
-빌드업15.2km/h~16.2km/h 1km

*훈련이야기

트레드밀적응이 쉽지가 않다. 이중고에 시달리네~~지루함과
속도에 대한 두려움이 와이리 클까?~~ 자신감이 중요한대
와이리 자신감이 없는지 워~~ 훈련량이 늘어나면 자연스럽게
속도도 올라가고 자신감도 생기겠지만 고게 쉽지가 않다.

모처럼 정상근무하고 퇴근하여 바로 스포츠타운으로 갔다.
간단히 스트레칭하고 무슨 훈련할까 고민이다. 인터벌할까
지속주할까 하다가 빌드업식 템포런 요거한번 해보기로 한다.
트레드밀도 약4~5초차이가 있는 듯하다.

약간 헛심이 빠지지만 일단 훈련에 집중해보자 3km워밍업하고 3km짜리
1회 시작 1.5km까지가 힘들었다. 이 후 조금씩 자연스럽게 달려
진다. 조금 힘들게 1회하고 400m(10~12km/h)회복주하고 2회는 2km
조금 더 빠른속도로 했다. 2회 버티기하고 잠시고민했다.

600m회복주 거리를 채우기위해 찍금 더 회복하고 1km 질주~~
아직은 15정도만 돼어도 참으로 부담스럽네~~이렇게 해서리 16km/h으로
10km달리기 힘들것다.~~ 요즘 몸상태를 보면 확실히 예전에는
나름 열심히 달리기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암튼 꾸준히 조금씩

하다보면 조금씩 발전하겠지~~욕심버리자잉~~~ 기분좋게 운동하고
집으로~~

아이고 춥다.추워~~ 감기조심들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