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마클_하프_자유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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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nDiary 정보

  • 날짜: 2017-06-18
  • 종류: 조깅
  • 장소: 대저~맥도~을숙도
  • 거리: 21.0975km
  • 시간: 2`22" (06:22-08:22:22)
  • 속도: 10.52km/h
  • 페이스: 5'42"/km
  • 작성: 2017-06-19
○ 시간 : 06:22~

○ 기온 : 19도(외부)

○ 날씨 : 맑음

○ 바람 : 약

○ 장소 : 대저~맥도~을숙도



○ 훈련복장 및 준비물
- 상의 : 반쫄
- 하의 : 반타이즈
- 러닝화 : 아식*
- 양말 : 나*키
- 장비 : 베낭, 스포밴드, 아이폰



○ 훈련전 몸상태 : 보통

○ 훈련강도 : 약중강

○ 훈련종류 : 자유주



○ 훈련내용 :
- 스트레칭(5분)
- 웜업(생략)
- 자유주(2:00'22")
- 내림주(생략)
- 보강훈련(생략) : (다리풀기, 트위스트, 풋셥, 복근, 스쿼트, 런지 생략)
- 마무리(생략) : (스트레칭, 거꾸리, 덜덜이 생략)



○ 훈련시간 : 2:00'22"


○ 훈련거리 : 21.0975km
- 주간 : 27.0km
- 월간 : 92.7km



○ 훈련후 몸상태 : 양호

○ 몸무게 : 67kg



○ 특이사항 :
- 오늘은 부마클 가입후 첫 정달(김해숲길대회를 같이 가려했는데 AI로 취소되어 맥도생태공원에서 일달한다고하여 참석)
- 4시20분 기상하여 간단 세면후 바세린도포후 복장챙겨 5:10에 나가 픽업해주시는 여부회장님을 20분에 만나 맥도로
- 5시40분에 맥도생태공원주차장에 도착, 환복하고 횐님들과 인사나누고 스트레칭후 대저방향으로 출발
- 주로가 나무터널이고 바닥이 우레탄이라 달리기가 좋다
- 대저방향으로 천천히 갔다가 5KM지점에서 반환하여 다시 맥도로 오며 본인들의 페이스로
- 기온이 높아 땀이 뚝뚝
- 출발지점에서 간식(방울토마토2), 급수하고 을숙도 방향으로 간다
- 을숙도 미술관에서 갖고 간 음료급수하고 반환하여 출발점으로 골인(2:00'22, 처음 5K를 동반주하다보니, 259회 하프완주)
- 수박과 급수하고 해우소에서 환복후 명지사우나에서 시원하게 샤워후 인근 식당에서 오리백숙으로 맛난 점심과 담소
- 가족적인 분위기에 다양한 연령층이 참석하여 운동하는 클럽분위기가 좋다(같이 운동할 수 있음에 감사)


○ 향후 훈련계획 : 조깅


“오늘도 달릴 수 있음에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