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드밀 조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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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nDiary 정보

  • 날짜: 2017-06-14
  • 종류: 조깅
  • 장소: 하남종합운동장 헬스장
  • 거리: 7km
  • 시간: 35' (12:00-12:35:00)
  • 속도: 12km/h
  • 페이스: 5'00"/km
  • 작성: 2017-06-16
3km 트레드밀 조깅 : 15'00"
* 속도 : 12.1km/h → 12.5km/h → 11.5km/h

4km 샤킹

온도: 실내운동
신발: SYNCHRO MX 레드(미즈노) : 771.5km
복장: *상의-반팔티 *하의-반바지

뉴트리션 섭취 :
**운동후- 웨이프로테인 + BCAA한스푼

어제 포인트 훈련이 많이 힘들었는지 오늘은 피로감이 절정이다...
점심시간에 가볍게 달리기 위해서 밀에 올랐다...

최소 50여분은 달려주려했는데 어제 달리면서 약간 느낌이 좋지 못하던
오른쪽 무릎 통증이 있다...

이런... 햄스트링 부상 이후에 다른쪽 근육에 부하가 걸리면서
이곳저곳 없던 통증이 발생하는 것 같다...

답답하기도 하고 화가나기도 하고...
그러나 어쩌리 몸이라는게 회복을 못하고 데미지가 쌓이면
통증이 생기기 마련이니...

참으면서 달리면 더 심해질 것 같아서 욕심내지 않고 밀에서 내려온다...
일단 내일 하루 휴식하면서 최대한 회복하고
금요일에 가볍게 달리면서 체크해봐야겠다... 힘~!!!